'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Blog Article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컴플레인이 걸리는 주된 이유는  저렴한 스파,마사지요금 때문입니다. 2시간에 450밧을 받으면 마사지사들에게는 대략 수익의 30%정도가 돌아갑니다. 마사지사들이 적정 수입을 올리려면 1일 4명이상의 고객을 받아야 하는 구조입니다.


국내에서는 별로 과일을 즐겨 먹지 않았는데 이곳에서는 예외다. 이곳 시간은 한국보다 두 시간이 늦은 오후 8시니 아직 저녁 시간이다. 기내식도 없는 저가 비행편을 이용한 터라 저녁 요기도 하고 과일도 살 겸 시장으로 향한다. 미리 공항에서 가볍게 갈아입고 떠난 옷차림으로 달리는 차에서 시원한 이국의 밤을 맞는다. 수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이 이곳에서 마사지를 배웁니다. 크게 5가지 코스로 있고 코스별로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경찰 비리 등을 연달아 폭로해온 태국의 마사지 업계 거물이 입을 닫는 대가로 뒷돈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비난을 사고 있다. 11번가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한 상품이 있을 시 신고가 가능합니다. A씨는 남자친구와 다른 방에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그에게는 남성 마사지사가 배정됐다. 마사지사는 마사지를 하던 중 특정 부위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그 빨간색의 멋스러운 차가 ‘썽태우’라는 이동 수단이라는 것을 알았다. 치앙마이 국제공항은 시내에서 남서쪽으로 4㎞ 떨어진 곳에 있어 편리하게 시내로 접근할 수 있다. 공항에는 미터기 없는 콜택시가 있고 타기 전에 가격을 흥정하는 오토바이를 개조한 삼륜택시 ‘뚝뚝’이와 1톤 트럭을 개조해 10명 정도를 태울 수 있는 ‘썽태우’라는 교통수단이 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가는 길이 762개의 커브 길로 이뤄져 자동차 멀미를 하는 사람들은 미리 멀미약을 먹고 반쯤 졸며 가는 길이라 ‘여행자의 무덤’이라는 말로도 표현한다. 산길 곳곳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여행하는 남녀 젊은이들을 심심찮게 만난다. 이어 "무슨 일이 생기면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는 것은 태국이 아닌 일본에서만 통한다"며 "이곳에 오면 강간당하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른 직원들은 내 주장을 의심하지 않았고, 마치 마사지숍에서 흔히 하는 관행인 것처럼 충격을 받지도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A씨는 남자친구와 분리된 공간에서 남자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았다.


정신 선명도 많은 사람들이 타이 마사지 후에 정신 선명도와 집중력이 향상되었다고 보고되었다고 해요. 이완과 개선된 혈액 순환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인천 오피 인천오피 인천op 인천 오피

Report this page